제모레이저 시술

닥터진은 1:1 맞춤솔루션을 통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합니다. 제모레이저 시술은 털이 난 부위, 밀도, 및 털의 굵기에 따라 레이저 종류와 에너지를 달리 하여 최상의 제모 결과를 유도합니다. 제모레이저는 모낭의 융기 부위와 멜라닌 색소를 레이저를 이용하여 파괴시킴으로 털이 다시 자라나지 않게 하는 시술방법입니다. 시술 직후 쿨링 과정을 5~10분 정도 거치며, 당일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며 주의점을 안내해 드립니다.

 

부위별 내용
겨드랑이 기본적으로 여성들이 가장 많이 원하는 제모부위이며 레이저 한 두 번으로 빠른 제모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4~6주 간격으로 시술하며 털의 굵기와 밀도에 따라 5~10회 정도의 시술이 필요합니다.
얼굴
(인중·아래턱·구렛나루·헤어라인·얼굴전체)
인중(코밑의 털)은 가는 털이라 겨드랑이에 비해 4~6주 간격으로 10회 이상의 시술이 필요합니다.
목 · 가슴, 팔 · 다리, 엉덩이 몸의 털은 특히 굵은 분들의 경우, 시술 후 모근 부위가 볼록볼록 올라올 수 있습니다.
이는 일시적인 현상으로 2~3일 이내 사라지므로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비키니라인 팬티나 여름수영복으로 가려지지 않는 부위의 털을 제모하는 것을 말합니다.

사용레이저 및 장비

닥터진은 1:1 맞춤솔루션을 통한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합니다.

제모레이저는 모발의 융기 부위와 멜라닌 색소에 레이저를 이용하여 파괴시킴으로 털이 나지 않게 하는 시술방법입니다. 닥터진은 첨단 레이저 제모장비를 통해 털의 상태에 따른 조건별 시술로 최고의 제모효과를 제공합니다.

  • IPL 제모레이저 : 굵은 털에 시술

  • 다이오드 제모레이저: 주로 가는 털에 시술하며, 팔다리와 몸 등의 넓은 부위에 시술

이미지명

IPL레이저

치료 전후 사례

다이오드레이저 라미스

- 고출력(600W)의 다이오드 적용

- Frequency 10Hz 의 빠른 시술 가능

- HPFD 방식으로 레이저의 산란이 없음

- Diode Laser Module 보호를 위한 15도 온도 유지

- 피부 표면을 냉각시켜 안전한 시술 지원

- 808nm파장의 다이오드 제모 레이저

- 온도 상승 시 자동 제어 지원

시술과정

이미지명
이미지명
이미지명